한울본부, 퍼스널컬러 원데이 클래스‘에너지아뜰리에’성료

  • 등록 2025.07.25 11:51:05
  • 댓글 0
크게보기

“It’s my REAL STYLE!” 진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서!

 

전국신문언론노동조합 강찬희 기자 | 한국수력원자력(주) 한울원자력본부는 7월 22일~23일 양일간 울진군 성인 대상으로 한울에너지팜에서 ‘퍼스널컬러 & 골격진단’ 원데이 클래스 ‘에너지아뜰리에’를 진행했다.

 

개인의 신체색(얼굴,피부톤 등)에 가장 적합한 색상을 찾아주는 진단과 체형별 특징을 분석하여 의상디자인, 화장법, 악세사리 착용 제안 등 심도 있는 진단 프로그램으로 기존 프로그램과 차별화했다.

 

총 40명의 울진 군민이 행사에 참여했으며, 예비 신부나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 남녀들도 진단받는 등 모든 참가자가 만족도가 높았다. 또한, 진단 프로그램 참가금 10,000원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‘기아대책’으로 기부되어 빈곤으로 고통받는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.

 

한 참가자는 “대도시에 가서 비싸게 지불해야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한울본부에서 기회를 마련해줘 행복했으며, 컨설턴트가 제안한 대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울진 최고의 패셔니스타가 될 것이다.”라며 소감을 전했다. 또한, “다음에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올바른 자세 관리를 위한 워킹(Walking)과 체형 교정 프로그램도 제공해 주면 좋겠다”라며 제안했다.

 

이세용 한울본부장은 “울진 군민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로그램을 발굴하고자 노력했고,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정말 뿌듯하다. 앞으로도 대도시와의 물리적 거리감을 해소하고 기부문화와 나눔이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지역주민에게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”을 약속했다.

강찬희 기자 misoculture@naver.com
Copyright @전국신문언론노동조합 Corp. All rights reserved.